29일 1순환 캠프 입반 시험…하프 모의고사 실시
15일 일행‧재경 대상 ‘필합격’ 무료 합동설명회 개최
[법률저널=이상연 기자] 2019년도 5급 공채 대비 ‘법률저널 PSAT·황남기 헌법 합격 캠프’ 입실을 위한 ‘엄선 PSAT 하프모의고사’가 오는 29일 오전 9시부터 12시까지 치러진다.
이번 1순환(10월) 과정인 ‘법률저널 PSAT·황남기 헌법 합격 캠프’ 입실 시험은 모의고사 성적을 토대로 반을 편성해 캠프반을 운영할 예정이다.
시험장소는 실제 캠프가 운영될 ‘합격의 터 독서실 PSAT 합격 캠프’반에서 실시된다. ‘합격의 터 독서실 합격 캠프’반은 실제 시험장처럼 응시하는 분위기를 느낄 수 있도록 돼 있다.
10월 1순환에는 ▲합격생 PSAT 기출 캠프 ▲합격생 PSAT 멘토링 ▲황남기 헌법캠프 등의 커리큘럼으로 진행된다. ‘합격생 PSAT 기출 캠프’는 매주 월, 수, 금 3일간 1과목씩 1개년 시험 및 스터디로 운영된다. ‘합격생 PSAT 멘토링’은 합격생과 PSAT 1:1 기출분석 멘토링으로 구성된다. ‘황남기 헌법캠프’는 외무고시 출신의 황남기 강사가 5급 공채에 맞는 커리큘럼으로 직접 출제와 지도를 하게 된다.
새롭게 론칭하는 ‘법률저널 PSAT·황남기 헌법 합격 캠프’는 최고의 전문가들로 구성돼 90% 이상의 합격률을 목표로 하고 있다. 90% 이상의 합격률을 달성하기 위해 PSAT과 헌법 분야에서 최고의 전문성을 인정받는 법률저널과 황남기 강사가 힘을 합쳤다.
캠프 입실자에게는 △독서실 제공 △동영상 강의 △전국모의고사 △강사 및 합격생 개인지도 △합격생 상담 등 다양한 혜택이 주어진다. 특히 5급 공채와 입법고시 수석, 최연소 등 다양한 합격생들이 1·2차 공부스케줄을 짜고, 공부법, 수험생활 관리 등 다양한 조언을 제공하게 된다.
‘법률저널 PSAT·황남기 헌법 합격 캠프’는 순환별로 운영할 예정이다. 1순환(10월), 2순환(11∼12월), 3순환(2019년 1∼2월)까지 운영한다.
한편, 법률저널이 2019년 대비 5급 공채 수험생의 합격을 돕기 위해 발 벗고 나섰다.
앞서 지난 8월에 실시한 합격생 무료 컨설팅에 대한 수험생의 뜨거운 성원에 힘입어 일반행정과 재경직 수험생을 대상으로 무료 공개설명회를 개최한다.
5급 공채 및 입법고시 수석, 직렬별 수석, 최연소 합격생을 비롯한 최종 합격생들이 자신의 공부법을 통해 시행착오를 최소화해 최단기간에 합격할 수 있었던 노하우 등을 공유한다.
합격자의 컨설팅 주요 내용은 △합격생 월별 1, 2차 공부 스케줄 △수험생활의 시행착오를 줄일 수 있는 노하우 △수험기간을 단축시킬 수 있는 Tip △합격생들의 다양한 공부방법 등을 설명할 예정이다. 특히 1, 2차 기출문제를 간단히 풀면서 공부방법에 대한 구체적인 방향을 제시할 예정이다.
합격생 합동 설명회는 오는 15일 오전 10시부터 진행한다. 오전 10시부터는 재경직, 오전 11시부터는 일반행정직 순서로 설명회를 할 예정이다.
설명회는 신청자에 한해 입장할 수 있으며 설명회장의 수용인원을 고려해 각 직렬별 선착순 50명 마감한다. 장소는 신림2동에 위치한 합격의 터 독서실 2층 ‘PSAT 합격 캠프’에서 진행한다.
무료 설명회 이후 합격생들과의 1:1 및 그룹 수험 상담도 진행할 예정이다. 이후 희망자에 한해 관리프로그램 안내와 합격생 클리닉 관리반 과정도 소개될 예정이다.
합격 캠프에 대한 자세한 운영 프로그램은 추후 공지할 예정이며 문의 및 상담은 02-3285-8572 또는 pncs8572@daum.net으로 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