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에 공무원시험 전문 브랜드 메가CST는 2017년 1차 경찰시험 대비 ‘제2회 메가CST 전국 모의고사’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오는 22일 온라인과 오프라인에서 동시 진행되는 이번 모의고사는 최근 3개년의 출제경향을 면밀히 분석해 만든 문항들을 토대로 실제 시험과 유사한 환경에서 치러져, 실전 감각을 익히는 데 큰 도움이 될 것이란 게 이 학원 관계자의 설명이다.
지금까지 메가CST 전국 모의고사는 성황리에 종료되며 수험생들 사이에 많은 화제를 낳았다. 메가CST만의 신뢰성 높은 합격예측 풀서비스 데이터를 바탕으로 한 ‘개인 성적 분석 자료’를 비롯, ‘해설강의’, ‘오답풀기 서비스’. 여기에 경찰시험 합격 여부를 예측할 수 있는 ‘배치지원 참고표’까지 제공하기 때문이다.
특히 이번 시험부터는 응시생 개개인의 과목별 점수에 따라 부족한 부분을 진단, 보완할 수 있도록 1대 1 학습가이드 및 추천 강좌 서비스가 추가로 제공된다.
학원 관계자는 “메가CST 모의고사는 이제 수험생들 사이에서 놓쳐서는 안 될 실력 점검의 기회로 자리잡았다”며 “2017년 경찰 합격을 바라보는 예비 경찰공무원이라면 이번 기회를 절대 놓치지 말라”고 당부했다.
이번 모의고사는 온라인에서 21일까지 신청 가능하며 성적 우수자들에게는 ‘파이널 프리패스 수강권’ 등을 무료로 제공한다. 모의고사 신청방법 및 기타 자세한 사항은 메가CST 홈페이지를 통해서 확인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