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가스터디교육의 공무원시험 전문 브랜드 메가공무원이 2021년 국가직7급 공무원 공개경쟁채용 2차 시험이 모두 끝난 11일 낮, 시험이 끝난 직후부터 과목별 채점 및 국가직7급 시험 결과를 빠르게 예측할 수 있는 '합격예측 풀서비스'를 전격 오픈했다.
메가공무원 합격예측 풀서비스는 PC와 스마트폰, 태블릿PC 등을 이용해 응시생 본인이 직접 가답안을 입력하면 이를 토대로 과목별 점수 및 성적 분포, 응시분야의 예상 합격 커트라인, 자신의 합격 가능 여부 등을 실시간 예측, 확인할 수 있다.
또한 당일 오후 4시부터 신용한(행정학), 김건호(헌법, 행정법) 두 강사의 국가직7급 라이브 해설강의가 진행되며, 행정법(정인국), 회계학/세법(오정화), 경제학(정병열) 등 메가공무원 과목별 1타 강사진들이 참여하는 과목별 총평 및 해설강의 서비스도 이용 가능하다.
메가공무원은 수험생들의 풀서비스 참여를 독려하기 위해 국가직7급 공무원 2차 시험에 응시한 수험생들을 대상으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채점 완료 시 자동 응모되는 이벤트 및 소문내기 이벤트를 통해 '삼성 갤럭시 버즈라이브', '신세계상품권', '도미노피자' 등 푸짐한 선물을 제공하고, 11일부터 이틀 간 회원가입 후 전과목 채점을 완료한 회원에게는 '문화상품권'을 전원 증정한다.
메가공무원 합격예측 풀서비스는 2021 국가직7급 공무원 시험에 응시한 수험생이면 누구나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합격예측 풀서비스와 관련된 자세한 내용은 메가공무원 사이트에서 확인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