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가스터디교육의 공무원 전문 브랜드 ‘메가공무원’은 공무원영어 조태정 강사의 영입을 기념해 9급공무원, 소방공무원 수험생 대상으로 ‘2021 전 강좌 및 교재’를 무료로 제공한다고 밝혔다.
메가공무원은 지난 7월부터 행정학 신용한, 한국사 전한길 강사 등 최정상급 강사들을 영입하며 공무원 수험 시장의 새로운 강자로 떠오른 바 있다. 이번 조태정 강사를 추가로 영입함으로써 강사 라인업을 보강, 수험생들의 강사/강좌 선택의 폭을 확대했다는 평을 받고 있다.
메가공무원은 다음달 12일까지 2021 대비 ‘기본문법’, ‘기본구문’, ‘기본독해’, ‘기초영어’ 등 조태정 강사의 온라인 전 강좌를 신청한 수험생들에게 무료로 제공한다.
또한, 타 사이트에서 조태정 강사의 강좌를 수강 중이던 수험생들에게는 수강이력 인증 시 ‘온라인 단과 강좌 50% 할인권’ 5매를 추가 제공, 기존 수강생들의 불편을 최소화한다는 방침이다.
교재 무료 배포 이벤트도 진행한다. 9월 24일(목), 25일(금) 오후 6시, 양일간 ‘합격생 필기노트’, ‘기출 핵심 문법 5개년’ 교재를 무료로 제공한다.
노량진 학원 수강생들에게도 푸짐한 혜택을 제공한다. 오는 28일(월)부터 난공 공무원학원에 개설되는 조태정 강사의 현장 강좌를 수강 신청하는 수험생들 역시 ‘강좌 수강료’와 ‘교재’를 전액 지원받을 수 있다.
특히, 타 학원에서 조태정 강사의 현장 강의를 수강한 학생들은 수강 내역 인증 시 면학분위기로 소문난 ‘바른공부 자습전용관 2개월 지원’ 혜택을 추가로 얻게 된다.
조태정 강사 신규 입성을 기념해 진행하는 이벤트 관련 자세한 내용은 메가공무원 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