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가스터디교육(주)의 공무원시험 전문 브랜드 메가공무원이 오는 6월 13일 치러지는 2020년 9급 지방직/서울시 공무원시험의 합격 가능성을 미리 예측할 수 있는 ‘합격예측 풀서비스’를 제공한다.
이번 서비스는 지방직/서울시 시험 종료 직후, 시험에 응시한 수험생이라면 누구나 이용 가능하다. 합격예측 풀서비스를 통해 수험생들은 과목별 예상 평균 및 조정점수, 직렬별 합격 예상 커트라인 등 여러 정보를 실시간 확인함으로써 지원 직렬에 대한 합격 가능성을 예측하게 된다.
또한 국어 이윤주, 영어 강수정, 한국사 고아름 등 메가공무원 각 과목별 전문 강사진의 해설강의와 총평 서비스도 제공받을 수 있다. PC와 모바일을 통해 동시 이용이 가능하며, 서비스 이용자들에 대한 감사의 의미로 아이패드 에어3, 백화점상품권, 도미노피자 등 다양한 선물을 제공한다.
메가공무원 관계자는 “정확한 합격예측 분석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많은 것들을 준비했다”며 “오랜 기간 준비한 수험생들을 위해 다양한 선물 증정 이벤트도 함께 진행할 예정이니 기대해도 좋을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메가공무원은 시험 전날인 12일까지 메가공무원 사이트에서 풀서비스 사전예약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전예약 신청 시 추첨을 통해 치킨, 햄버거 세트 등을 제공하며, 수험표 인증을 한 참여자 전원에게는 스타벅스 기프티콘 등을 증정한다.
풀서비스 사전예약 이벤트 및 서비스 관련 상세 내용은 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