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방사관학원, 1월 2일 개강 ‘선착순 마감’
[법률저널=조병희 기자] 2017년이 시작되면서 수험가가 분주해 질 예정이다. 이에 그동안 합격자 1,546명을 배출한 소방사관학원이 오는 2일(월) 개강한다.
전라북도가 내년 9급 소방공무원 필기 시험일정을 4월 8일로 확정한 가운데, 소방직공무원 전문 소방사관학원은 2일 기초 몰립반, 기본 스파르타반, 총정리반을 개강하고 2017년도 소방공무원 시험 대비 최종 마무리에 돌입한다.
특히 1월에 개강하는 기본 스파르타반은 기존의 2개월 과정이었던 기본이론반을 1개월 만에 마스터할 수 있도록 구성한 커리큘럼으로 소방단기 합격을 목표로 하는 소방공무원 특채 및 공채 수험생들의 지지를 받고 있는 강좌이다.
소방사관학원은 1월 개강을 맞아 등록자 순서대로 선착순 30명에게 ▲수강료 최대 90만원 할인 ▲소방공무원 인강 무료 ▲선행학습 무료 ▲모의고사 무료 ▲체력학원 특별 할인의 기회를 제공할 예정이다.
소방공무원 학원 관계자는 “내년 소방관 시험이 4월 8일로 예상되는 가운데, 수험생들이 시험을 준비할 수 있는 시간은 약 3개월 밖에 남지 않았다”며 “합격자 1,546명 중에는 3개월 단기합격을 이룬 수험생들이 있는 만큼 시험 전날까지 수험생들이 포기하지 말고 최선의 노력을 다해 원하는 결과를 이루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소방사관학원은 패스119를 수강료 0원에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