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집부문 및 인원
ㅇ 신입직원(정규직) : 00명
모집부문 | 비고 | |
---|---|---|
일반전형 | 경영 |
|
경제 | ||
법학 | ||
전산직(IT) 전형 |
|
|
변호사 전형 |
|
|
회계사 전형 |
|
자격요건 등
구분 | 자격요건 |
---|---|
공통자격 |
|
우대사항 |
|
전형 절차
※ 세부 일정은 변경 가능
전형 방법
구분 | 세부 사항 |
---|---|
입사지원서 |
|
서류전형 합격자 발표 |
|
필기전형 |
|
면접 일정 |
|
입사지원 관련 문의 |
|
제출서류 (1차 면접일에 제출)
- 최종학교(고등학교 또는 대학교) 성적증명서 및 졸업(예정)증명서 각 1부
- 대학 편입자는 편입 전·후 대학 성적증명서 제출
- 대학원 졸업(예정)자는 대학원 졸업 및 성적증명서 추가 제출
- 해외대학 출신자는 GPA 등 백분위로 환산 가능한 성적 증명서 제출
(단, 필요한 경우 학교 측의 공식 확인 서류로 대체 가능)
- 해외대학 출신자는 GPA 등 백분위로 환산 가능한 성적 증명서 제출
- 병역 확인서류[주민등록초본 또는 전역예정증명서] 1부
- 자격증명서, 경력증명서
- 취업보호대상자 증빙서류
- 공인 영어성적표(TOEIC, TOEFL(IBT), TEPS) 원본 1부
(2020.4.29 이후 취득한 점수에 한해 인정, 변호사·회계사·IT 전형은 미해당으로 영어성적 제출 필요 없으나, 성적 기입한 경우 제출 필요)
- 최종 합격하지 못한 지원자가 채용서류 반환청구를 하려는 경우(원본서류를 제출한 경우에 한함) 최종합격자 발표 이후 30일 이내에 채용서류 반환청구서 (채용절차의 공정화에 관한 법률 시행규칙 별지 제3호 서식)를 작성하여 이메일로 제출하시기 바랍니다.(hr@kofia.or.kr)
기타사항
- 채용일로부터 3개월 간 수습기간을 거친 후 근무평가를 실시하며, 근무 평가에 따라 채용취소가 될 수 있음
- 입사지원서 작성내용에 대해 추후 증빙서류 제출요구 및 관계기관에 사실여부 확인을 요청할 수 있음
- 입사지원서 착오기재, 기재사항 누락, 연락 불능, 증빙서류 미제출 등으 로 인한 불이익은 응시자 본인이 부담하고, 위조 또는 허위 기재사실 이 있는 경우 불합격처리 하며 향후 5년간 본회 응시를 제한함
- 응시자 중 적격자가 없을 경우 선발하지 않을 수 있음
- 청탁 등 부정한 방법으로 합격하여 채용된 사실이 확인될 경우 합격 및 채용이 취소되고, 향후 본회 응시자격을 제한함
- 본회 사정 및 코로나 사태 진행 경과에 따라 전형절차와 일정 등은 변경될 수 있음
- 채용(’22.7월초 예정)과 동시에 근무가 가능한 자에 한하여 지원 (전형일정에 따라 채용일 변경 가능)
- 지원서 마감일에는 지원자가 동시에 다수 접속할 경우 지원서 작성에 문제가 발생할 수 있으니 가능한 마감일을 피해서 접수하기 바람(접수마감시간까지 모든 작성을 완료하고 제출을 완료한 경우에만 인정함)
저작권자 © 법률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