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가CST, 경찰 필기 합격예측 풀서비스 진행 중
24일 오전 2018년 1차 경찰공무원 채용 필기시험이 시행된 가운데 메가스터디 경찰공무원시험 전문 계열사 메가CST에서 이날부터 ‘합격예측 풀서비스’를 진행 중이다.
메가CST에서 제공하는 ‘합격예측 풀서비스’는 확실한 분석 기술로 그간 높은 적중률을 보여왔다. 이날 시험에 응시하는 일반공채(남/여), 전의경 경채, 101경비단 응시자라면 누구나 무료로 이용할 수 있으며 채점은 물론 본인의 실시간 합격가능여부와 지원청별 순위 예측까지 확인할 수 있다.
메가CST 경찰공무원 합격예측 풀서비스는 모바일에서도 간편하게 확인할 수 있어 수험생들의 편의를 더욱 향상시킬 전망이다. 여기에 메가CST 경찰전문 강사진의 과목별 해설강의 및 총평도 바로 확인할 수 있다.
메가CST 관계자는 “필기시험 후 합격 발표까지 마음을 졸일 수험생들을 위해 국내 유일 특허 받은 분석 기술로 가장 빠르고 정확한 합격예측 서비스를 제공하겠다”며 “수험생들이 필기 시험 이후 마음 놓고 체력시험과 면접시험을 준비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메가CST는 이번 합격예측 풀서비스에 참여하는 수험생을 대상으로 피자, 스타벅스 커피 등 간식을 무료로 제공하는 이벤트를 3월 24일(토) 하루 동안 진행한다. 채점을 완료하면 자동으로 응모되기 때문에 합격예측뿐만 아니라 간식 이벤트 참여도 간편하다는 설명이다.
‘합격예측 풀서비스’는 오는 28일(수)까지 진행되며 자세한 내용은 메가CST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