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년 2차 대비 경찰공무원(일반경찰/경행특채/101단/학교전담) 4기 수강생 예약 접수 중
개인별 맞춤식 학습 및 one-stop 합격 시스템이라는 혁신적인 커리큘럼을 제시하며 개관 1년 만에 22명의 최종 합격자(15년 2차 10명/3차 12명)를 배출한 프라임 경찰 합격관이 2016년 2차 경찰공무원 시험대비(일반경찰/경행특채/101단/학교전담) 4기 수강생을 홈페이지(www.primepolice.com)에서 예약 접수 중이다.
프라임경찰 합격관 신현국 실장은 “4기 예약은 16년 1차 필기시험이 있는 3월부터 진행할 예정이었으나 4기 모집에 대한 문의가 이어져 일정을 앞당겨서 예약 접수를 시작했다.”며 “홈페이지 예약을 시작한지 보름 만에 이미 80명의 학생들이 접수를 마쳤다. 합격관에서 2016년 2차 대비를 하고자 하는 경찰공무원 학생들은 빠른 예약은 필수.” 라고 전했다.(예약자에 한해 3월 19일 입실 안내 문자를 통해 선착순으로 등록 후 입실 예정)
프라임경찰 합격관 학생들은 대한민국 NO.1 『신광은 경찰팀』의 모든 인강을 수강할 수 있으며, 오전 9시부터 밤 11시까지 엄격한 생활 관리를 받는다. 전 자습실 자물쇠 반 운영으로 학습 시간 내에 불필요한 이동을 최소화하고 일과 중 휴대폰 소지를 엄격히 금지해 학습 효율을 높이고 있다. 매일 진도별 ox 문제풀이와 과목별, 그룹별 스터디를 통해 본인의 약점을 극복하는 훈련을 하고, 1개월에 한 번씩 전 범위 모의고사를 통해 실전에 대비하고 있다. 모의고사 성적은 노량진, 광주 이그잼 학생들과 함께 석차 산정이 되어 본인의 위치를 좀 더 객관적으로 확인할 수 있으며 과목별 석차, 문항별 정답률 등이 분석된 개인 성적표가 제공된다. 특히 많은 수험생들이 어려움을 겪는 영어는 김원욱 관장 주관 하에 단어, 문법, 독해 전 파트를 학습하는 스터디가 매일 진행 된다.
또한 수시로 김원욱 관장 3법 1:1 학습 상담, 원유철 부관장 한국사 1:1 상담을 통해 학습 전략을 수립하게 되며, 경찰 전문 체력 학원과 면접을 연계해서 one-stop 으로 최종 합격에 이르는 시스템을 준비하고 있다. 김원욱 관장이 직접 매일 2시간씩 학생들과 함께 운동하는 체력 스터디도 진행 중이다.
프라임경찰 합격관 김원욱 관장은 “합격을 위한 START”라는 모토를 바탕으로 “모의고사 성적을 토대로 우열반 제도”를 시행할지, “최소 비용으로 최대의 효과를 이룰 수 있는 지옥반 제도”를 시행할지 입관을 원하는 학생들의 학습 의욕을 더욱 고취시키는 방향으로, 4기부터는 시설을 확장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또한 “많은 학생들의 성원 덕분에 짧은 시간에 명실상부한 합격의 전당으로 자리 잡은 만큼 더욱 많은 수험생의 단기 합격을 위해 노력 하겠다.”는 각오를 밝혔다.
한편, 작년 3월 개관한 프라임경찰 합격관은 개관이래 2015년 2차 시험 대비 1기부터 2016년 1차 시험 대비 3기까지 전 좌석을 마감시키며 경찰 수험가에 신흥 명문으로 부상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