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혼정보회사 바로연(이무송CMO)이 설렘 가득한 봄을 맞이하여 싱글 미혼남녀들을 위한 ‘봄이 왔나 봄’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7일 밝혔다.
이번 결혼정보업체 바로연의 ‘봄이 왔나 봄’ 이벤트는 설렘 그리고 사랑 가득한 봄날을 맞아 솔로탈출을 원하는 싱글 미혼남녀들을 위해 계획되었다. 만 27세 이상 미혼남녀라면 누구나 참여가 가능하며 이벤트 기간은 오는 4월 30일까지이다. 신청자 중 당첨자에 한해 ‘바로연 VIP파티초대권 & 맞선권(10명)’, ‘에스테틱 이용권(10명)’, ‘스타벅스 기프티콘(50명)’ 등의 혜택이 주어지며 방문상담을 완료하는 모든 분께 아메리카노 기프티콘을 증정한다.
단, 신원확인 및 상담이 진행되지 않는 고객에게는 혜택이 지급되지 않을 수도 있다. 해당이벤트 기간은 오는 4월 30일까지이며 모든 혜택은 이벤트 기간이 끝난 후 일괄 지급될 예정이다.
결혼정보업체 바로연 이벤트 관계자는 <스페셜경제>와의 통화에서 “이번 ‘봄이 왔나 봄’ 이벤트는 다양한 경품과 함께 싱글 미혼남녀들의 솔로탈출을 돕고자 계획 된 이벤트이다”라며 “설렘 가득한 봄, 봄 바람이 불어와 새싹을 틔우듯 바로연과 함께 사랑 가득한 봄날을 맞이하시기 바란다”라고 전했다.
한편, 상류층 결혼정보회사 바로연은 결혼정보업체 가입문의가 많은 결혼시즌을 맞아 방문상담 전에 미리 확인 할 수 있는 맞춤 가입비산출 테스트를 무료 제공하여 미혼남녀들의 가입비나 비용에 대한 고민해소에 도움을 주고 있다. 테스트 이용이나 자세한 사항은 바로연 홈페이지(PC, 모바일)를 통해 확인이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