법률저널 PSAT-LEET 기출스토어, ‘파워’ 등급으로 상승

2024-02-02     이상연 기자

스토어등급, 판매건수와 판매금액 기준 ‘파워’ 등급
기출 시험지 크기‧재질까지 같아 실제 시험감 확보
복사‧인쇄보다 저렴한 초저가…접지형 기출 그대로

[법률저널=이상연 기자] ‘법률저널 PSAT-LEET 기출시험지 스토어’가 고객의 신뢰와 만족도를 바탕으로 ‘파워’ 등급으로 상향됐다. 이는 지난해 12월에 이미 ‘굿서비스’ 스토어로 선정되며 그 가치를 인정받은 바 있으며, 이번 2월부터 공식적으로 스토어 등급이 ‘파워’로 격상되어 오픈 3개월 만에 눈부신 성장을 이룩했다.

이러한 성과는 우수한 품질의 서비스 제공과 고객 중심의 운영 전략이 결합한 결과로, 법률 저널의 ‘PSAT-LEET 기출스토어’가 시험 준비생들 사이에서 필수적인 리소스로 자리매김하게 됐다.

네이버 스토어등급은 매월 2일에 갱신되며, 최근 3개월간의 판매 건수와 판매액을 기준으로 결정된다. 이 등급 체계에서 ‘파워’ 미만의 등급은 공개되지 않으며, 상위 등급으로는 ‘파워’, ‘빅파워’, ‘프리미엄’, 그리고 최고 등급인 ‘플래티넘’이 있다. 서비스 만족도는 구매자의 만족, 신속한 배송, 문의응답 등을 기반으로 매월 2일에 평가되며, 법률저널 PSAT-LEET 기출 시험지 스토어는 이 모든 부문에서 ‘우수’ 등급을 받았다. 특히, 구매 만족도에서는 리뷰 평점 만점을 획득했으며, 배송의 경우 주문 후 48시간 이내 100% 배송 완료율을 기록했다.

한 수험생은 구매 리뷰에서 “정말 시험장에서 보는 리얼 시험지 느낌이네요. 저렴한 가격에 10개년 기출 다 살 수 있어서 정말 좋았다”며 “실전 감감 기르기 최고다”라며 저력한 가격에 좋은 퀄리티로 판매해 주셔서 감사하다고 했다. 다른 구매자도 “깔끔하게 인쇄됐네요”, “구매 만족하고 잘 쌌네요” 등으로 만족감을 나타냈다.

법률저널이 운영하는 기출문제지 스토어는 지난해 11월 1일 오픈했다. PSAT 및 LEET의 기출문제와 모의고사 문제지를 수험생들의 요구에 부응하여 실제 시험지와 동일한 크기, 색상, 재질로 재현한 저렴한 가격의 문제집을 제공하고 있다.

이러한 접지형 문제집은 시장에 나와 있는 기타 기출문제집과 차별화되며, 실제 시험지와 구분하기 어려울 정도로 완벽하게 재현되었다는 점에서 높은 평가를 받고 있다.

이 접지형 문제집은 기존의 A4 용지 크기 문제집에 관한 불편함을 해소하고, 수험생들이 실전처럼 연습할 기회를 제공함으로써 합격 가능성을 높이는 데 기여하고 있다.

PSAT 및 LEET 기출문제를 완벽하게 재현한 이 문제지는 수험생들 사이에서 큰 인기를 얻고 있으며, 실제 시험과 같은 경험을 제공한다는 평가와 함께 심리적 안정감을 준다는 점에서도 호평을 받고 있다.

법률저널 PSAT-LEET 기출 시험지 스토어는 앞으로도 고객의 기대를 충족시키고 그 이상을 제공하기 위해 지속해서 노력할 계획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