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기소개서부터 NCS·면접까지 한 번에! 해커스잡, 공기업 필기전형 강의 ‘최대 45% 할인’
상태바
자기소개서부터 NCS·면접까지 한 번에! 해커스잡, 공기업 필기전형 강의 ‘최대 45% 할인’
  • 온라인 이슈팀
  • 승인 2016.09.30 15: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공기업은 비교적 안정적이라는 장점 덕분에 ‘신의 직장’이라 불리며, 취준생들에게 인기가 나날이 높아지고 있다. 공기업은 채용전형 전반에 NCS를 도입하고 있어 NCS 기반 필기시험은 물론 자기소개서, 논술 등을 함께 준비하는 것이 공기업 취업에 유리하다.

해커스잡은 이러한 취준생들을 위해 공기업 필기전형을 체계적으로 준비할 수 있는 ‘공기업 취업 성공전략 패키지’를 오픈했다.

‘공기업 취업 성공전략 패키지’는 1대 1 자기소개서 첨삭부터 NCS 필기시험, 논술전형, 상식분야까지 공기업 입사에 필요한 전형을 한 번에 준비할 수 있도록 4가지 패키지로 구성했다. 이에 따라 본인에게 맞는 패키지를 선택·수강할 수 있다는 것이 장점이다. 특히 취준생들의 부담을 덜어주기 위해 단과강의 대비 최대 45% 할인된 가격으로 수강할 수 있도록 한다.
 

 

각 강의는 2개월 과정으로 1개월 차에는 기초이론을, 2개월 차에는 실전문제풀이 위주로 학습이 진행된다. 기획재정부 주최 ‘2015 공공기관 채용박람회’ NCS 공식 초빙강사인 윤종혁/김소원/김태형 강사가 NCS 영역별로 전문성 있고 체계적인 수업 내용을 전한다는 점도 기대를 모으고 있다. 또한 강사별로 질의응답과 피드백을 받을 수 있는 관리형 스터디를 진행해 취준생들의 합격을 돕는다.

NCS 직업기초능력 필기시험만 준비하고 싶은 취준생을 위한 단과 강의도 마련했다. ‘NCS 직업기초능력 한 달 완성반’은 크게 이론 학습 중심의 ‘기초반’과 문제풀이 중심의 ‘실전반’으로 나눠, 학습 수준에 따라 강의를 선택·수강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수리능력/의사소통/문제해결 등 NCS 영역별 전문 강사진의 수업과 NCS 출제 트렌드가 반영된 부가자료를 통해 이론부터 실전 문제풀이까지 한 달 만에 끝낼 수 있도록 한다.

xxx

신속하고 정확한 정보전달에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이 기사를 후원하시겠습니까? 법률저널과 기자에게 큰 힘이 됩니다.

“기사 후원은 무통장 입금으로도 가능합니다”
농협 / 355-0064-0023-33 / (주)법률저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공고&채용속보
이슈포토